◎ Position: 광고 상품기획 및 영업 (팀장급)
《 주요업무 》
○ 디지털 광고 상품기획
- 시장 동향, 트렌드 조사 및 분석
- 신상품/서비스 기획, 마케팅 전략 수립
- 신규광고상품 발굴 및 사업 타당성 검토
- 기존 광고상품 개선사항 도출, 업그레이드
- 고객 경험 및 니즈 분석을 통한 신규 비즈니스 모델 수립
- 서비스 운용 전략 및 계획 수립
- 사업계획 수립, 사업지표 분석, 관리
○ B2B영업
- 주요 광고주/광고대행사 Direct Sales
- 제안서 작성 및 발표
- 고객사 대상 협상 및 계약 진행
* 상황에 따라 SK텔레콤에 파견 형태로 근무할 수 있습니다.
《 자격사항 》
- 디지털 매체 광고사업 부문 및 유사 업종 재직 경력 최소 7년 이상 보유자(7~13년)
- 광고상품기획 및 B2B 영업 역량 보유자
- 사업지표 분석 및 관리 능력 보유자
《 우대사항 》
- 광고, 마케팅 산업분야 경력자
- 사내 시스템에 축적된 데이터 추출 및 활용 능력 보유자
- 애드테크 관련 지식 보유자
- 개발자들과 기본적인 기술적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자
- 전략적/분석적 마인드 보유자
- 문서 작성(제안서/보고서), 커뮤니케이션 능력 우수자
〔 근 무 지 〕 서울
〔 전형절차 〕 서류전형 - 1차면접 - 2차면접 - 최종합격
〔 제출서류 〕 이력서 (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포함),
〔 지원방법 〕 e-mail 접수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
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광고 상품기획 및 영업 (팀장급) (지원마감) | |
---|---|
회사소개 | 대기업 계열사 |
상세요강 | |
기타사항 | 학력:대졸이상, 외국어:무관 |
|
인쇄일 : 2025-05-10 오전 3:38: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