◎ Position: 홍보실 온라인홍보 (4~10년차)
■ 담당 업무
유튜브 및 페이스북/인스타그램/네이버포스트 등 SNS 컨텐츠 기획 운영
■ 목표 및 주요 전략
커뮤니케이션 채널 확대 및 활성화, 고도화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
■ 현황 및 고민/이슈사항
대외 소통 채널 및 컨텐츠 포맷의 신규 도입, 변화 추진을 통한 소통 활성화 견인 필요 등
■ 요구사항
차별화된 영상 & SNS 컨텐츠 기획을 통한 온라인 홍보 채널 전반에 걸친 기반 확립
■ 자격요건 및 필요역량
[ 필수 경험과 지식 ]
학사 졸업 이상
[ 핵심 역량 및 기술 ]
컨텐츠 기획력, 영상 제작 능력, SNS 등 온라인 홍보에 대한 열정, 부서 간의 활발한 소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능력
[ 이외 우대조건 ]
영상 전공자 및 동종업계 종사자 우대
홍보실 온라인홍보 (4~10년차) (지원마감) | |
---|---|
회사소개 | 국내 대형 제약사 |
상세요강 | |
기타사항 | 학력:대졸이상, 외국어:무관 근무지:서울 |
|
인쇄일 : 2025-05-13 오후 10:59: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