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무 Summary
● 프로젝트가 지향하는 시장에 어필할 수 있는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R&D합니다.
● 기획, 테크 담당자와 방향성과 기술적 제약을 확인하며, 방향성에 맞는 최선의 그래픽 결과를 만듭니다.
● 결과물에 적합한 본세팅 및 리깅, 스키닝을 제안하고 관리합니다.
● 모션캡쳐 데이터를 활용하고 관리합니다.
[주요 업무책임]
● 카툰 렌더링에서 적절한 키 애니메이션 제작
● 캐릭터 표정 및 감정표현에 관련한 움직임 표현 제작
● 모션캡쳐 데이터를 활용한 소셜 표현 및 춤 제작
● 캐릭터 본세팅 및 리깅 스키닝 제작과 연구
● 관련 리소스 관리 및 프로세스 정립
● 게임 빌드에서의 그래픽 품질 기여 및 관리
[주요 업무환경]
● 다양한 유관부서와 열린 소통을 통한 협업
● 개발 등 프로젝트 일정에 따른 업무 집중 시기가 존재
[필수 자격요건]
● 학력/전공 무관
● 3년 이상 관련 업무 경험자
● 상용엔진(유니티)에 대한 이해
[선호 자격요건]
● 카툰, 스타일라이즈드 렌더링 풍의 프로젝트 참여
● 게임 엔진의 그래픽 표현에 대한 가능성과 한계에 대한 이해
● 리깅 이해도가 높거나 협업하여 리깅 이슈를 풀수 있는 능력
● 아이돌, 패션 등과 관련된 이해와 관심
● MMD, 가상 아이돌, 피규어 등에 관심이 있거나 관련 업무를 경험
[필요역량]
● 카툰 그래픽 스타일에 대한 이해
● 제작 공정에 대한 세부적인 이해
● 결과물에 대한 피드백 커뮤니케이션 능력
게임_애니메이터 (지원마감) | |
---|---|
회사소개 | 글로벌 콘텐츠 그룹 |
상세요강 | |
기타사항 | 학력:대졸이상, 외국어:무관 |
|
인쇄일 : 2025-05-13 오후 9:36: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