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X Manager
회사소개 Global HR Tech기업
상세요강

◎ Position: CX Manager
소속 : Specter
직군 : CX
경력 1 ~ 7년
고용형태 : 정규직

《 주요업무 》
다양한 상황에 처한 고객 문의에 정확하게 응대
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설계하고 관리
서비스 이용에 대한 정확한 피드백을 하여, 고객이 문제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
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얻은 인사이트와 CX 관점으로 프로덕트 발전에 직접 기여
이슈가 반복되지 않도록 회고하여 정확한 원인을 파악한 뒤, 프로세스를 개선

《 자격사항 》
1년 이상의 유관 업무 경력이 있는 분
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개선점을 내부에 전달하여, 스펙터의 모든 고객(기업, 지원자, 작성자)이 스펙터를 사랑하게 만들 수 있는 분
IT 서비스나 플랫폼에 대한 이해와 경험이 있는 분
B2B와 B2C 서비스 운영 경험이 있는 분
성장하는 스타트업에서 CX 경험이 있는 분

《 우대사항 》
같은 일을 반복하는 것을 싫어하고, 항상 더 나은 방법을 찾는 분
고객을 기다리게 하지 않고, 빠르고 즉각적인 대응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
사람들에게 먼저 다가가며, 긍정적인 에너지를 갖고 계신 분
고객 관점에서 문제를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고객 경험 개선에 관심이 높은 분
고객 및 동료들과 유연하게 대화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계신 분

〔 제출서류 〕 이력서 (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포함)
〔 지원방법 〕 e-mail 접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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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
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기타사항 학력:대졸이상, 외국어:무관
근무지:서울 강남
  • 담당자 이승민 상무
  • 연락처 556-0010
  • 이메일 sml24@acepartners.kr
인쇄일 : 2025-02-24 오후 2:09: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