◎ Position:
《 주요업무 》
브랜드 및 제품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및 KPI 설정
마케팅 전략 및 예상 성과 통합 관리, 전략 기반 매출 추이 분석 및 인지도 추이 상시 관리
제춤에 맞는 키클레임 컨셉과 마케팅 툴을 기획하고 운영
《 자격사항 》
- 학력: 학사 이상 (4년대졸)
- 경력: 6년 이상
《 필수사항 》
- 소비재 브랜드 마케팅 경험
- 팀 단위 프로젝트의 PM 경험 필요
《 우대사항 》
- 영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하신 분
- 베스트셀러 제품을 스테디화 해본 경험이 있는 분
〔 근 무 지 〕 분당 서현
〔 전형절차 〕 서류전형 - AI역량검사(온라인) - 1차면접 - 2차면접 - 최종합격
〔 제출서류 〕 이력서 (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포함)
〔 지원방법 〕 e-mail 접수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
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채용공고
그로스마케팅팀 브랜드마케팅 (지원마감) | |
---|---|
회사소개 | 국내 중견 코스메틱 기업 |
상세요강 | |
기타사항 | 학력:대졸이상, 외국어:영어 직급/직책:팀원(P, 대리) 근무지:분당 본사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