◎ Position: CX Manager(Data)
**CX Manager (Data)는 다양한 VOC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여 개선방안을 도출하고 업무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높이며,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전략을 수립합니다.
또한, 고객 데이터 통합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수행하는 업무를 진행합니다.
《 주요업무 》
1.VOC 프로세스 카센 및 효율화
-VOC(Voice of Customer) 수집 및 분석 프로세스를 기획하고 운영합니다.
-프로세스의 효율성을 높이고,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을 수립 및 실행합니다.
2.고객 데이터 통합 프로젝트 기획 및 수행
-다양한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고객 데이터를 통합하여 일관된 분석을 가능하게 합니다.
-통합된 데이터를 활용해 고객 경험 및 운영 효율성을 최적화하는 전략을 수립합니다.
-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통해 고객센터의 성과를 향상시킵니다.
3.고객 접점 및 관리지표 개선 및 데이터 기반 리포팅
-Call, Chat SNS 등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의 주요 관리지표(KPI)를 개선합니다.
-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분석 리포트를 작성하고 공유합니다.
-관리지표 개선을 통해 고객센터의 전반적인 성과를 졸입니다.
《 자격사항 》
-학사 이상
-총경력 5년 이상
-솔루션을 통한 고객센터 구축 및 운영 경험 (Salesforce Service Cloud 선호)
-고객 접점(Call Chat 등 관리지표 개선 및 데이터 기반 리포팅 경험
-SQL 활용 및 데이터를 분석하고 인사이트 도출이 가능한 분
-비즈니스 영어 가능자 (문서 작성 및 프레젠테이션 능력)
《 우대사항 》
-Sprinkir, Medallia, Clarabridge, SEMRush 등의 분석 솔루션 경험
〔 전형절차 〕 서류전형 - 1차면접 - 2차면접 - 인성검사 - 최종합격
〔 지원방법 〕
-(주)이노션의 후보자 추천방식은 후보자가 지원사이트에서 직접 입력하여 지원하는 방식입니다.
-적합한(지원자격을 갖춘) 후보자 확보시 알려주시는대로 상세 지원방법 별도로 안내드리겠습니다.
****후보자 지원마감은 2024년 10월 13일(일) 23:59 까지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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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
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채용공고
CX Manager(Data) (지원마감)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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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사소개 | 리딩 종합광고대행사 |
상세요강 | |
기타사항 | 학력:대졸이상, 외국어:영어 직급/직책:매니저 근무지:서울 본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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