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이시스메디칼 브랜드전략 마케팅 팀장
[담당업무]
- 제품별 마케팅 전략 및 브랜드 전략 총괄, ATL/BTL 및 글로벌 마케팅 지원 업무 총괄
- 입체적인 시장환경 분석, 고객 세분화, 목표 고객 설정 및 차별화 포지셔닝 전략 수립,
브랜드 전략 &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계획 수립
- 전통적인 매스 미디어 활용(TVC, OOH 등)한 마케팅 기획, 실행, 운영관리 및 성과 분석
- 영향력 높은 소비자 대상 각종 오프라인 이벤트, 제휴, 스폰서 및 PPL 등 마케팅 기획, 실행,
운영관리 및 성과분석
- 글로벌 마케팅 시장 조사 및 자사 마케팅 활동 사례 전파 및 공유 통한 글로벌 마케팅 업무 지원
[필요요건]
- (학력) 대졸 이상
- (경력)15년 이상
[지식 및 스킬]
- 피부미용시술 시장, 시술 고객 트렌드 및 경쟁사 강약점 분석 능력
- 소비재 브랜드(B2C) 산업의 STP 기반 마케팅 전략 경험 보유
- 전략적 사고 기반 고객 Segmentation 및 차별화 Positioning 기획 역량
- 광고 전 매체 예산 배분 및 커뮤니케이션 월별 실행 계획 수립 역량
- Mass 미디어 및 디지털 광고 매체에 대한 이해
- 엑셀, PPT 활용 및 Presentation 역량
- 데이터 기반의 성과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역량
- 대행사 관리 및 대행사 커뮤니케이션 역량
- 의료기기 광고 심의 이해 및 적용 역량
[경력사항]
- B2C 소비재 브랜드(패션/화장품/생활가전 등) 마케팅 전략 및 브랜드 전략 경력 보유 또는
메디칼에스테틱 경력 보유 우대
- B2C 소비재 브랜드 IMC 전략 및 실행 경력
- B2C 소비재 브랜드 회사 마케팅 및 종합광고대행사 AE 경력 우대
- 비즈니스 영어 능통, 자유로운 회의 진행 및 발표 등
채용공고
브랜드전략마케팅 팀장 | |
---|---|
회사소개 | 2021년상장 의료미용기기 전문기업 |
상세요강 | |
기타사항 | 학력:대졸이상, 외국어:영어 직급/직책:부장이상 근무지:서울 구로/가산 디지털단지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