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인서비스

    채용공고

    국내 이커머스물류담당자
    회사소개 -
    상세요강
    ◎ Position : 국내 이커머스 물류 담당자

    《 주요업무 》
    1. 창고 및 주문관리
    - B2C/B2B 주문 출고 및 반품/교환 프로세스 운영
    - 3PL(위탁 창고) 관리 및 서비스 품질 모니터링
    - 입출고 및 재고 현황 관리, 가용 재고 분석
    - 정기 재고 실사 및 분기/연간 재고 마감

    2. 시스템 및 프로세스 개선
    - ERP, WMS, OMS, 쇼핑몰 어드민 연동 및 운영
    - 물류 데이터 분석 및 대시보드 구축
    - 업무 자동화 및 물류 표준 매뉴얼 정립
    - 창고 배치 최적화 및 판매율 분석 기반 운영 개선

    《 자격사항 》
    - 이커머스물류/창고 운영 경력 5~7년
    (특히 플필먼트 센터 운영 경험 필수★)
    - 국내외 B2C/B2B 출고,입고,재고 운영 경험자
    - 3PL 운영 및 물류비 정산 경험

    《 우대사항 》
    - 뷰티 브랜드 경험자
    - 글로벌 직배송 및 플랫폼 연계 경험자
    (Amazon FBA, TikTok Shop 등)
    - 신규 시스템 도입 및 업무 매뉴얼 구축 경험자
    - 스타트업 및 빠른 성장 조직에서의 협업 경험 보유자
    - 물류 프로세스 개선 및 자동화 프로젝트 수행 경험자

    〔 근 무 지 〕 서울 본사(강남역1번 출구)

    〔 전형절차 〕 서류전형 - 1차면접 - 2차면접 - 최종합격
    〔 제출서류 〕 이력서 (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포함)
    〔 지원방법 〕 e-mail 접수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  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
   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    기타사항 학력:전문대이상, 외국어:무관
    직급/직책:대리~과장
    근무지:서울 본사(강남)
    • 담당자 양민주 상무
    • 연락처 02-556-0010
    • 이메일 mjyang@acepartners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