◎ Position : 국내 창고 ERP/ 재고관리
《 주요업무 》
1. ERP 및 재고 관리
- WMS/ERP 시스템을 통한 재고 수불부 관리 (입고, 출고, 이동, 조정)
- 일일/주간/월간 재고 데이터 집계 및 보고
- 재고 차이 발생 시 원인 분석 및 조정
2. 데일리 입출고 관리
- 일일 입·출고 스케줄 관리 및 현장 실행
- B2B/B2C 주문 건 피킹, 패킹, 출고 관리
- 3PL·운송사와의 협력 및 출고 일정 조율
3. 결산 및 보고
- 월/분기/연말 재고 및 비용 결산 자료 작성
- 결산용 수불부 정리 및 회계팀 협업
- KPI 대비 실적 분석 및 리포트 제공
4. 운영 최적화
- 재고 회전율 및 효율성 분석
- 입·출고 동선 및 작업 프로세스 개선 제안
- 일일 보고서 작성 및 팀 내 공유
《 자격사항 》
- 풀필먼트/3PL/창고 ERP 운영 경력 3~7년 이상
- 이지어드민, 이카운트 ERP 사용 경험 필수
- WMS, OMS 등 물류 시스템 활용 경험
- Excel 등 데이터 관리 능숙자
- 재고 수불부 작성 및 운영 경험
《 우대사항 》
- 물류/유통/SCM 관련 전공자
- 화장품, 소비재(FMCG) 업종 물류 경험
- 대량 B2C 출고 경험 (온라인몰, FBA 등)
- 문제 해결 능력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우수자
〔 근 무 지 〕 서울 본사(강남역1번 출구)
〔 전형절차 〕 서류전형 - 1차면접 - 2차면접 - 최종합격
〔 제출서류 〕 이력서 (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포함)
〔 지원방법 〕 e-mail 접수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
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채용공고
국내 창고 ERP/ 재고관리 담당자 | |
---|---|
회사소개 | - |
상세요강 | |
기타사항 | 학력:전문대이상, 외국어:무관 직급/직책:대리~과장 근무지:서울 본사(강남)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