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ob Description: 글로벌 미디어 에이전시에서 TV를 포함한 미디어 플래닝 경험을 바탕으로
국내/외 광고주와의 전략적 커뮤니케이션과 파트너십을 담당
- 기존 및 신규 클라이언트 파트너쉽 구축 및 유지
- TV를 포함한 온/오프라인 미디어 플래닝 및 집행 전반 담당
- 광고 캠페인 기획, 실행, 퍼포먼스 분석 및 리포트
- 미디어 시장 트렌드 조사 및 소비자 인사이트 발굴
- 효과적인 영어/한국어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글로벌 협업
- 글로벌/국내 미디어 에이전시 근무 6~8년
- TV를 포함한 미디어 플래닝, 실행, 보고 경험
- 영어 및 한국어 (비즈니스 문서/이메일/콜 소통 가능)
- 팀워크 및 대인관계 소통 역량
- 책임감있고 적극적인 업무 태도
- 글로벌 브랜드 관리 경험자
〔 전형절차 〕 서류전형 - 1차면접 - 2차면접 - 최종합격
〔 제출서류 〕 이력서 (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포함)
〔 지원방법 〕 e-mail 접수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
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