채용공고
CX Manager | |
---|---|
회사소개 | Global HR Tech기업 |
상세요강 |
◎ Position: CX Manager 소속 : Specter 직군 : CX 경력 1 ~ 7년 고용형태 : 정규직 《 주요업무 》 다양한 상황에 처한 고객 문의에 정확하게 응대 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설계하고 관리 서비스 이용에 대한 정확한 피드백을 하여, 고객이 문제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얻은 인사이트와 CX 관점으로 프로덕트 발전에 직접 기여 이슈가 반복되지 않도록 회고하여 정확한 원인을 파악한 뒤, 프로세스를 개선 《 자격사항 》 1년 이상의 유관 업무 경력이 있는 분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개선점을 내부에 전달하여, 스펙터의 모든 고객(기업, 지원자, 작성자)이 스펙터를 사랑하게 만들 수 있는 분 IT 서비스나 플랫폼에 대한 이해와 경험이 있는 분 B2B와 B2C 서비스 운영 경험이 있는 분 성장하는 스타트업에서 CX 경험이 있는 분 《 우대사항 》 같은 일을 반복하는 것을 싫어하고, 항상 더 나은 방법을 찾는 분 고객을 기다리게 하지 않고, 빠르고 즉각적인 대응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 사람들에게 먼저 다가가며, 긍정적인 에너지를 갖고 계신 분 고객 관점에서 문제를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고객 경험 개선에 관심이 높은 분 고객 및 동료들과 유연하게 대화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계신 분 〔 제출서류 〕 이력서 (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포함) 〔 지원방법 〕 e-mail 접수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 |
기타사항 | 학력:대졸이상, 외국어:무관 근무지:서울 강남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