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인서비스

    채용공고

    CX Manager
    회사소개 Global HR Tech기업
    상세요강

    ◎ Position: CX Manager
    소속 : Specter
    직군 : CX
    경력 1 ~ 7년
    고용형태 : 정규직

    《 주요업무 》
    다양한 상황에 처한 고객 문의에 정확하게 응대
    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설계하고 관리
    서비스 이용에 대한 정확한 피드백을 하여, 고객이 문제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
  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얻은 인사이트와 CX 관점으로 프로덕트 발전에 직접 기여
    이슈가 반복되지 않도록 회고하여 정확한 원인을 파악한 뒤, 프로세스를 개선

    《 자격사항 》
    1년 이상의 유관 업무 경력이 있는 분
   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개선점을 내부에 전달하여, 스펙터의 모든 고객(기업, 지원자, 작성자)이 스펙터를 사랑하게 만들 수 있는 분
    IT 서비스나 플랫폼에 대한 이해와 경험이 있는 분
    B2B와 B2C 서비스 운영 경험이 있는 분
    성장하는 스타트업에서 CX 경험이 있는 분

    《 우대사항 》
    같은 일을 반복하는 것을 싫어하고, 항상 더 나은 방법을 찾는 분
    고객을 기다리게 하지 않고, 빠르고 즉각적인 대응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
    사람들에게 먼저 다가가며, 긍정적인 에너지를 갖고 계신 분
    고객 관점에서 문제를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고객 경험 개선에 관심이 높은 분
    고객 및 동료들과 유연하게 대화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계신 분

    〔 제출서류 〕 이력서 (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포함)
    〔 지원방법 〕 e-mail 접수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  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
   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    기타사항 학력:대졸이상, 외국어:무관
    근무지:서울 강남
    • 담당자 이승민 상무
    • 연락처 556-0010
    • 이메일 sml24@acepartners.kr